티스토리 뷰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많이들 찾아 헤매셨죠? 중요한 자료를 모르고 삭제했는데, 무조건 살려야 합니다. 심장이 콩딱콩딱 뛰고 어쩌면 좋을지 모르는 이 상황에 얼른 살리고 싶은 마음 밖에 없을 텐데요. 레쿠바 (recuva) 라는 프로그램을 많이 쓰십니다. 현존 최강이라고 불립니다. 그럼 바로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검색합니다. 한글로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얼른 받기를 눌러 줍니다. 작년에 업데이트 되었고 프리웨어라서 어느 곳에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용량은 약 5메가 정도 합니다.
다운을 받았으면 바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한글판이 없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아래에 제가 한글로 설명해 놓았으니 크게 불편함은 없을 듯합니다. 아래에는 c클리너 프로그램을 받으라는 광고입니다. No 를 눌러 주시고 설치를 진행합시다.
설치가 끝났습니다.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 view 쪽을 해제하고 Run을 눌러 주세요.
설정마법사 입니다.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여기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부터 기타, 모든 파일 그리고 그림, 음악, 문서, 동영상, 압축파일, 이메일 이렇게 따로 복구가 가능하지만 우리는 처음에 있는 모든 파일을 설정한 후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자신이 복구할 파일이 어디에 있었는지 모르겠으면 확실치 않음을 체크하시고, 어디인지 아시면 각 해당되는 곳을 선택합시다. 우리는 휴지통을 살리는 것이 목적이니 4번째 휴지통 검색을 누르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냥 스타트를 눌러서 검색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검색이 안되면 중앙에 보이는 정밀 검색을 체크하시고 다시 해 보세요. 정밀 검색은 1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이렇게 검색이 진행 되는데요.
18초 만에 검색이 끝났으며 216개의 파일을 찾았네요 아랫부분에 적혀 있습니다. 보이시는 것이 복구된 내용인데요. 빨간색은 복구해도 상태가 안 좋은 것이고 초록색은 정확히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할 파일을 체크하시고 2번 복구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상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